소모임

HOME>학생활동>소모임

살아 숨쉬는 열정, 그 중심에 서다!

차여쓰

차여쓰는 신문방송학과 공식 축구 소모임으로 02년도에 설립되었으며 차여쓰라는 팀 명칭의 뜻은 '차서+넣었다'의 줄임말입니다. 팀 운영 시스템은 각 연도 별로 단장을 중심으로 각종 교내 대회에 출전하는 것 뿐만 아니라 매주 정기적으로 연습시간을 갖고 타 학과나 동아리들과의 친선경기 및 자체경기나 풋살경기도 자주 갖고 있습니다. 열정, 근성, 팀을 생각하는 마음만 있다면 당신도 이미 '차여쓰'에 한 일원입니다.

이사만루

이사만루는 졸업생 선배들과 재학생들의 교류의 장으로서 친목도모를 하고 있고, 자체 게임과 타과와의 친선경기를 통해 경기력 향상을 꾀하고 있습니다. 2010년도부터 이사만루는 사회인리그에 가입해 활동 중에 있습니다. 시험기간을 제외한 주말마다 학교 운동장에 모여 자체연습이나 경기를 하고 있으니,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이나 배우고 싶은 분은 언제든지 오시면 함께할 수 있습니다. '백문이불여일견' 백 번 듣는 것보다 한 번 경험하는 것이 더 의미있습니다.

피아

피아는 건전하고 건강한 농구 경기를 통한 신방인들의 심신에 건강을 도모함과 동시에 전통적으로 수준 높은 실력을 자랑하여 사회대 체육대회에서 많은 우승 경험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경기를 통한 선후배와의 친선도모와 동기들 간의 단결에 앞장섬으로써 신방과에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아는 결코 멀리 있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의 작은 관심만 있다면 누구나 피아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북두칠성

북두칠성은 20여년의 긴 전통을 자랑하는 자타 공인의 신방과 최강 소모임입니다. 매주 한 번씩 함께 하며 지금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저희 북두칠성은 사회대에서 유일하게 이어지고 있는 몸짓패입니다.
신방과의 별이 되고 싶으신 분들! 동기들, 선배님들과 더욱 두텁고 특별한 관계를 맺고 싶으신 분들!!!
북두칠성은 언제나 여러분들 주위에서 빛을 밝히고 있을 테니 손을 내밀어 주세요.

작은소리 라디오

작은소리 라디오는 다함께 모여 라디오를 직접 만드는 소모임입니다. 그저 듣기만 하는 라디오 말고 내가 직접!! 만들고!! 참여하고 싶다!! 라는 마음이 있으셨던 분, 또는 그냥 라디오가 좋은 분!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작은소리 라디오는 라디오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에게 활짝 열려있습니다.

경북대학교 신문방송학과ADD.(41566) 대구광역시 북구 대학로 80 (산격동, 경북대학교) 경북대학교 사회과학대학 406호
TEL. 053-950-5259FAX. 053-950-6259

Copyright(c) 2012 경북대학교신문방송학과. All rights reserved.